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리미엄 폼 팁 제조사로 알려진 컴플라이의 국내 공식 수입처 사운드캣이 블루투스 이어폰에 가장 알맞은 핏을 자랑하는 컴플라이의 신제품 TRULY WIRELES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ruly Wireless(Tw-Series) 프리미엄 폼 팁은 무선 이어폰을 위하여 디자인되었다. 귀속을 완벽하게 막아주기 위해 점점 좁아지는 독특한 디자인은 외부의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더욱더 향상된 선명도를 보여준다. 

이전 모델보다 약 4mm 정도 짧아진 팁의 길이는 센서와 귀를 접촉하게 함으로 피트니스 트랙킹이나 생체 인식 관련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팁 내부에 위치한 음향적으로 투명한 필터는 물이나 땀, 귀지가 이어폰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아준다. 프리미엄 블루투스 폼 팁 Truly Wireless를 착용 후 음원을 들으면 베이스가 향상되고 고음과 저음이 더욱 선명하게 전달되어 향상된 고음질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Truly Wireless는 미국에서 제작되어 특허를 받은 메모리폼 재질이며 하이엔드 이어폰 전용으로 출시되어 더욱 많은 관심이 조명되고 있다. 

한편 사운드캣 이재면 마케팅 담당자는 “컴플라이는 커져가는 무선이어폰 시장에서 Truly Wireless를 출시함으로써 블루투스 이어폰 폼 팁 시장가속화에 나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6-21 13:33: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확대이미지 영역
정책공감
최신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Main_정부3.0
Main_뉴스와이어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