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가입자 1만명 돌파
  • 기사등록 2017-08-09 16:35:38
  • 기사수정 2017-08-09 16:38:16
기사수정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가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가입자 1만명, 총 팔로워 2억명, 좋아요 댓글 수 7천만개를 돌파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기업 미디언스(대표 김민석)는 자사의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가입자가 1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미디언스는 지난해 5월 국내 최초로 Ad-Tech 기반의 자동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을 출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런칭 1년 만에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가입자 1만명, 인플루언서들의 총 팔로워 수 2억2천만명을 확보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저력을 또 한번 드러냈다.

미디언스를 운영하는 김민석 대표는 “허수로 팔로워수를 늘린 어뷰징을 차단하기 위해 가입 초기 단계부터 인플루언서 가입 승인을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며 “현재 미디언스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은 좋아요, 댓글 등 팔로워들과 소통이 활발한 진성 인플루언서”라고 설명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의 인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마케팅이 트렌드로 떠오른 가운데 미디언스는 광고주와 인플루언서를 효과적으로 연결하는 서비스로 디지털 마케팅의 새 바람을 일으켰다.

미디언스는 광고주에게 인플루언서의 영향력, 관심사, 성향, 계정의 활성도, 반응률 등의 객관적 지표를 공개하여 브랜드에 꼭 맞는 인플루언서를 매칭해주며 인플루언서에게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여 원하는 상품을 협찬받을 수 있게 할 뿐만 아니라 미디어 영향력에 따른 정당한 혜택과 수익을 보장한다.

또한 캠페인 집행 시점부터 포스팅 현황, 좋아요, 댓글 등 광고 효율 지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는 점과 뷰티, 패션, 육아, 음식 등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영역의 인플루언서를 확보한 것이 미디언스만의 강점이다. 그 결과 현재까지 350건의 마케팅 캠페인 집행 좋아요와 댓글 수 7천2백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해 12월에는 서비스 혁신성을 인정받아 ‘제5회 대한민국 스마트미디어 대상’에서 스마트광고 부문 대상(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을 받은 바 있다.

김민석 대표는 “시장을 리드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서 국내에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으로 뻗어나가는 것이 목표다”며 “올해 상반기에 구축한 동남아 및 중국 인플루언서 전문 회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기업들의 동남아 및 중국 시장 등 해외 진출을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미디언스 개요

미디언스는 2016년 3월 22일 설립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기업으로, 2016년 5월 9일 동명의 플랫폼 ‘미디언스’(MEDIANCE)를 런칭하여 자동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과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화하고 캠페인 지표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양측 모두에게 최고의 효율과 만족을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09 16:35:3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정책공감
NEWS
    게시물이 없습니다.
Main_열린연단
Main_정부3.0
Main_뉴스와이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